사나나의 방탈출게임 : 룸 마토메 1 (Sanana's Room - Rooms Matome 1)








by Sanana's Room



공략 영상 입니다.

게임 시작 : Start 클릭

공략 영상에는 세탁기 안의 단서를 확인하는 부분이 빠져있네요.
저는 3번째 방에서 단서도 찾고 퍼즐 푸느라 이것저것 클릭했더니 다 풀지도 않았는데 문이 덜컥 열려버리더라구요^^;
다시 플레이해서 확인해보니 정상적으로 되더군요. 버그 부분인지 게임하는데 지장은 없겠어요ㅎㅎ
즐겜하세요~^^




* 실행되지 않는 게임이나 영상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.



◈ 관련 게임 ◈

2013/08/01 - [최신 탈출] - 사나나의 방탈출게임 3 (Sanana's Room : Room 3)

2013/08/01 - [최신 탈출] - 사나나의 방탈출게임 4 (Sanana's Room : Room 4)
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